We have created a awesome theme
Far far away,behind the word mountains, far from the countries

CUSTOMER > 질문답변

질문답변

제목 [에이빙뉴스] 케이투시스템이엔지, 2022 광주식품대전서 직화 자동볶음기 ‘로보쿡’ 전시... "회전 속도와 화력 조절 용이해"
작성자 systemk2
작성일자 2022-11-03
조회수 70
2022 광주식품대전에 참가한 ㈜케이투시스템이엔지 부스 전경 │촬영-에이빙뉴스
2022 광주식품대전에 참가한 ㈜케이투시스템이엔지 부스 전경 │촬영-에이빙뉴스

㈜케이투시스템이엔지는 10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4일간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22 광주식품대전(Gwangju Food Fair 2022)’에 참가해 직화 자동볶음기 ‘로보쿡 AUTO WOK’을 선보였다.

‘로보쿡 AUTO WOK’은 대한민국우수특허대상을 받은 제품으로 자동으로 직화 볶음이 가능해 인건비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간편하고 직관적인 버튼 조작으로 솥의 회전 속도나 화력 조절이 용이해 여러 대를 동시에 사용한 멀티 요리가 가능하다.

또한 강력한 고화력으로 빠르게 맛있는 요리가 가능하며, 시간과 온도를 알맞게 세팅해 일정한 맛을 유지, 대형 프랜차이즈점이나 뷔페 요리점 등에서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내부 솥은 다이아몬드 코팅으로 긁힘이나 부식에 보다 강하며, 음식물이 잘 달라붙지 않아서 세척이 간편하다.

케이투시스템이엔지 관계자는 "푸드테크를 활용한 조리로봇이 많이 등장했지만, 현장 적용에는 시간차가 많다"라며, "로보쿡은 지난 8년간 곧바로 현장 적용이 가능한 개념으로 발전시켜 왔으며,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로보쿡을 활용한 새로운 음식 비즈니스도 활발하게 연구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센터,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한 광주식품대전은 지역특산물, 건강식품, 음료, 디저트, 식품산업 기기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이는 호남권 유일 최대 식품산업 박람회이다. 전시회 기간 광주국제차문화전시회가 동시 개최됐다.

출처 : 에이빙(AVING)(http://kr.aving.net)
다운로드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