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A/S안내

제품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 제외 항목

01  

초기설치 시 부실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2  

구입 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 시

03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에 의한 문제

04 

초기설치 시 부실제품 내부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5 

초기설치 시 부실하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6  

초기설치 시 부실가스 종류, 설치 압력,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또는 재설치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7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08  

설치 및 사용 중의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할 경우

09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10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11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발생한 경우

12  

볶음 솥 재코팅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고객센터

A/S안내

제품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 제외 항목

01     초기설치 시 부실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2     구입 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 시

03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에 의한 문제

04     초기설치 시 부실제품 내부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5     초기설치 시 부실하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6     초기설치 시 부실가스 종류, 설치 압력,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또는 재설치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7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08     설치 및 사용 중의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할 경우

09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10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11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발생한 경우

12     볶음 솥 재코팅이 필요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