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고객센터
신제품 인덕션 자동볶음기 출시!
A/S안내
제품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 제외 항목
01
초기설치 시 부실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2
구입 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 시
03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에 의한 문제
04
초기설치 시 부실제품 내부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5
초기설치 시 부실하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6
초기설치 시 부실가스 종류, 설치 압력,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또는 재설치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7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08
설치 및 사용 중의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할 경우
09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10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11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발생한 경우
12
볶음 솥 재코팅이 필요한 경우
고객센터
고객센터
A/S안내
제품 보증 기간은 12개월이며,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A/S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보증기간 이내라도 아래의 경우 유상수리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보증 제외 항목
01 초기설치 시 부실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2 구입 시 고객 요구로 설치한 후 재설치 시
03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에 의한 문제
04 초기설치 시 부실제품 내부 먼지, 헤드 등의 세척 및 이물질 제거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5 초기설치 시 부실하소비자의 취급 부주의 및 잘못된 수리로 고장 발생 시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6 초기설치 시 부실가스 종류, 설치 압력, 전기용량을 틀리게 사용하여 고장 또는 재설치 시하게 설치되어 재설치 할 경우
07 당사에서 미지정한 소모품 사용으로 고장 발생 시
08 설치 및 사용 중의 외부 충격으로 인하여 제품 파손 및 기능상의 고장이 발생할 경우
09 사용설명서 내에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 발생 시
10 천재지변(낙뢰, 화재, 풍수해, 가스, 염해, 지진 등)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11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발생한 경우
12 볶음 솥 재코팅이 필요한 경우